초소형 캠들고 여름휴가를

초소형 캠들고 여름휴가를

1105

드디어 여름휴가 시즌이 돌아왔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연인들의 추억과 낭만이 가득한 휴식을 취하는 유익한 시간이다. 그리고 그 소중한 순간들을 영원히 간직하고자 사진과 동영상 촬영을 통해 추억을 기록한다.

이렇게 즐거운 일들만 가득해야 할 여름휴가지만 사람이 많은 곳엔 어쩔 수 없이 사건과 사고가 발생하기 마련이다. 즉 피서지에서 벌어지는 뜻하지 않은 일들에서 자신을 보호해야 하는 것이다.

이런 다양한 상황에 발맞춰 초소형 캠코더(카메라) 전문업체인 ‘리얼캠(RealCam)’에서는 쿨썸머 대박 이벤트를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순간의 행복을 그때그때 영원히 남기고자 하거나 약자이기에 받는 차별이나 증거확보 등을 위한 대비책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이번 기회에 한 번 둘러보자.

쿨썸머 대박 이벤트로 리얼캠 전 품목 10% 할인 및 회원 가입과 사용 후기 작성 시 1만원 할인쿠폰 등이 제공된다. 그리고 고객 성원에 힘입어 USB 캠코더 U8, U9, U10과 차키 캠코더 DS-8100, DS-8200, DS-8300과 라이터 캠코더 Q8, Q9과 미니캠코더 MD-1000을 기존 가격에 8GB 메모리를 16GB 메모리로 업그레이드 배송한다. 100개 한정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자동 종료되니 리얼캠에서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

서울특별시 송파구 문정동 가든파이브 소재의 리얼캠은 국내 최대 위장 캠코더 보유업체로서 제품의 개발과 제조를 같이 하고 있다. 지하철 8호선 장지역에서 하차하여 가든파이브 지하 연결 통로(4번 출구)로 바로 이동한 뒤 리빙관 9층(L9026호)에서 방문이 가능하며, 자가용 이용 시 가든파이브 지하 5층까지 무료주차장이 운영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 가능하다.

기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뛰어난 손목시계 캠코더와 안경 캠코더, 라이터 캠코더, 넥타이 캠코더, USB 캠코더, 차키 캠코더, 볼펜 캠코더 등 리얼캠의 모든 제품은 중국 제품이나 타사 복제품이 아닌 국내에서 허가 받은 정품이다.

리얼캠의 장점 중 하나인 국내 유일의 자체 A/S를 운영하고 있어, 정밀한 초소형 제품이기에 발생되는 문제들에 대한 A/S 부분을 빠르고 신속하게 처리하고 있다.

그리고 영상제작 전문업체인 ‘장스프로덕션’과 제휴하여 리얼캠 제품별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상황에 맞는 제품 사용방법 등을 제시하고 있으며, 고객이 리얼캠 오프라인 매장을 손쉽게 방문할 수 있도록 상황 별 길 찾기 영상도 제작하여 홈페이지 및 온라인에 배포 중이다.

리얼캠 여성 CEO 송영은 대표는 “365일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성원에 보답하고 이를 실천하고자 여러 가지 방안을 구상 중입니다”라며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하고자 노력하는 의지를 여러 방안을 설명하며 재차 표현했다.

리얼캠 홈페이지(http://www.realcam.co.kr)에서 전문 상담사의 실시간 상담뿐 아니라 고객만족센터(070-4306-8187)도 운영되고 있어 충분한 상담과 시연 후 구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