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10.5형 iPad Pro-12.9형 iPad Pro 예약 가입 실시

SK텔레콤, 10.5형 iPad Pro-12.9형 iPad Pro 예약 가입 실시

935

[방송기술저널 민서진 기자] SK텔레콤은 10.5형 iPad Pro와 새로운 12.9형 iPad Pro에 대한 예약 가입을 7월 6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iPad Pro는 ProMotion 기술을 적용한 디스플레이와 뛰어난 성능의 새로운 A10X Fusion 칩을 장착했으며 10.5형 모델은 초소형 패키지에 맞추기 위해 베젤을 40% 가까이 줄였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파일 애플리케이션, 사용자 맞춤형 Dock, 향상된 멀티태스킹 및 더욱 긴밀해진 Apple Pencil의 통합 등 올 가을 출시될 iOS 11에서 지원하는 새로운 iPad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이전보다 더욱 생산적이고 창의적인 방법으로 작업할 수 있다.

iPad Pro 10.5형과 12.9형 iPad Pro의 예약 가입은 7월 6일부터 SK텔레콤 온라인 공식 판매사이트인 T월드다이렉트(shop.tworld.co.kr) 또는 전국 SK텔레콤 공식인증대리점을 통해 이뤄지며 제품은 다음 주에 SK텔레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SK텔레콤에서 iPad Pro를 가입하는 고객이 ‘T 라이트할부 i KB국민카드’로 구매하면 카드 전월 사용 실적에 따라 30만원 이상이면 매월 1만5천원, 70만원 이상이면 매월 2만1천원의 단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성수 SK텔레콤 SD본부장은 “SK텔레콤은 ‘iPad Pro’ 출시에 맞춰 T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애플 펜슬 체험존을 단독으로 운영하게 되었다”며 “iPad Pro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출시해 SK텔레콤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ICT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