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기술저널 장안정 기자] SK브로드밴드는 4월 30일 어벤져스로 유명한 콘텐츠 제작사 마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와 협업해 유니클로 전국 매장에서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와 연계한 <마블 매니아>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마블 매니아>프로모션은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마블 티셔츠를 구매한 고객에게, 옥수수에서 상영 예정작인 <블랙팬서> 소장용 VOD 쿠폰과 <마블 매니아> 마그넷을 전원 증정하는 이벤트다.
<블랙팬서> VOD 쿠폰은 옥수수에서 4월 27일부터 사전 등록해 5월 4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유니클로 마블 티셔츠는 글로벌 디자인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수상작들로 이루어져 마블 팬들에게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는 <옥수수 X 마블 콜라보 WEEK>를 통해, 마블 영화 소장용 VOD 구매한 고객에게 마블 티셔츠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하며, <에이전트 카터 시즌 1~2>, <에이전트 오브 쉴드 1~4> 등 마블 드라마 소장용 VOD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종원 SK브로드밴드 모바일 본부장은 “옥수수는 고객들의 콘텐츠 경험 증대를 위해 같은 관심사를 가진 유저 간 채팅 서비스, 콘텐츠 굿즈 제작, 오프라인 매장과의 제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메이저 콘텐츠 제작사 및 오프라인 매장과의 활발한 제휴를 통해 고객들이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 이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진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