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연간한도 사라진다

T멤버십, 연간한도 사라진다

835
ⓒSK텔레콤

파격 할인 제공하는 ‘T Day’ 연중 실시…이날만큼은 등급 관계없이 동일 혜택

[방송기술저널 장안정 기자] SK텔레콤이 T멤버십 고객의 불편사항을 반영해 멤버십 등급별 연간 할인한도를 없앤다. 새 멤버십은 4월 2일부터 시행되며, 공식 홈페이지 T월드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앞으로 모든 멤버십 등급에서 연간 할인한도를 없앤다. 기존에는 멤버십 등급별로 연간 할인한도를 VIP(무제한)/골드(10만점)/실버(7만점)/일반(5만점) 형태로 제공했지만 앞으로는 잔여 할인한도를 확인할 필요 없이 멤버십 제휴 할인을 맘껏 이용할 수 있다.

또 T멤버십 등급에 관계없이 전 고객을 대상으로 4월부터 매달 T Day(총8일 또는 9일)를 실시한다. T Day는 한시적인 프로모션이 아닌 연중 프로그램으로서 앞으로 계속 신규 사용처를 추가하고 기존 사용처의 할인폭을 확대할 예정이다.

T Day는 매월 첫째 주 월~금요일, 매주 수요일로 달력에 T자 모양으로 나타나는 날짜다. T Day 날짜 별 혜택은 T멤버십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4월만 제외하고, 매월마다 첫째 주 혜택은 1일, 매주 수요일 혜택은 전주 목요일에 하나씩 깜짝 공개된다.

4월 첫째 주 혜택은 △캐리비안베이 4만명 초대(2만 명 추첨/1인 2매, 총 8만 원 혜택) △11번가 22% 할인(일 최대 1만 원, 5일간 총 5만 원 혜택) △던킨도너츠 글레이즈드팩, 커피 50% 할인(일1회 약 5천 원, 5일간 약 2만5천 원 혜택) 등이다.

매주 수요일 깜짝 혜택도 이용해볼만 하다. △11일,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1+1 예매 혜택(1매 가격에 1매 추가, 11일 이외 다른 날짜 예매 가능, 약 1만 원 혜택) △18일, 도미노피자 60% 할인(방문 포장 시) △25일, 요기요 전국 치킨배달 7천원 할인(총 5만 명) 등이다.

서성원 SK텔레콤 MNO사업부장(사장)은 “약정제도, 로밍에 이어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멤버십을 개편했다”며, “고객이 생활 속에서 T멤버십을 이용하며 즐거움을 느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