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시청자상’ 투표 진행

EBS,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시청자상’ 투표 진행

11월 16일부터 12월 6일까지 EBS 홈페이지에서 투표 진행

709

[방송기술저널 강민정 기자] EBS는 시청자들이 직접 EBS의 우수한 프로그램을 선정하는 ‘EBS 시청자상’ 투표를 실시한다.

EBS 시청자상은 시청자들이 EBS 홈페이지에서 올 한해 우수했다고 생각한 EBS 프로그램을 직접 투표해 선정하는 상으로 시청자와 많은 교감을 나눈 프로그램을 선정하고 격려하고자 기획됐다.

2015년 EBS 시청자상 후보작은 감각의 기원과 본질을 다룬 , 직업정신의 가치를 되돌아보는 <극한직업>, 화목한 가정과 건강한 사회로의 작은 움직임을 위한 <달라졌어요>, 똑똑한 엄마의 토크쇼 <부모-이슈N맘>, 듣는 것만으로도 공부가 되는 신개념 토크쇼 <융합형 지식탐험 링크>(가나다순)이며, 후보작은 EBS 시청자위원회에서 선정했다.

정재철 EBS 시청자위원회 위원장은 “모두 올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았음은 물론, EBS 프로그램 본질인 교육적인 부분이 뛰어났던 프로그램으로 후보작 프로그램으로 선정했다”며 “EBS가 시청자와 더욱 가까워 질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더 많이 제작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2015년도 EBS 시청자상 투표는 12월 6일까지이며, EBS 홈페이지(www.ebs.co.kr)에서 투표할 수 있다. 투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