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CNBC ‘김성경의 비즈인사이드’가 10월 8일(화) 저녁 8시,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전 SBS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김성경은 글로벌 경제채널인 SBS CNBC 채널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오늘날, 삶의 질이 높아진 만큼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시청자들, 하지만 쏟아지는 수많은 정보 속에서 무엇이 옳고 그른지 판단하기란 쉽지 않다. 정보화 시대에 발맞추어 인터넷을 통해 모든 정보전달이 가능해진 오늘날에 TV 시청을 통한 일방적인 정보 전달은 시청자들에게 통하지 않는다.
‘김성경의 비즈인사이드’는 리포터 동행의 현장탐방 형식으로 찾아가 시청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담아내어 우리 생활에 필요한 정보들을 시청자와 함께 교감할 수 있는 방송이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정보의 바다 속에서 요즘 시대에 시청자에게 꼭 필요한 맞춤 정보를 엄선하여 생활 속 유익한 정보는 물론 뷰티, 건강, 산업 등 사회 전반에 걸쳐 다양한 문화계 소식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들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분야의 정보들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생활경제 매거진 프로그램으로, 김성경의 재미있는 입담과 거침없는 발언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에 방송을 앞두고 있는 김성경은 “언니인 김성령 보다 더욱 시청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