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신과함께2’ ‘안시성’ 등 무료영화 제공

카카오페이지, 설 연휴 ‘신과함께2’ ‘안시성’ 등 무료영화 제공

1804

[방송기술저널 민서진 기자] 카카오페이지에서 설 연휴 동안 최신 흥행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는 2월 2일부터 2월 6일까지 5일간 순차적으로 ‘카카오페이지 설특집 무비 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일은 <신과 함께-인과 연>, 3일은 <인크레더블 2>, 4일은 <안시성>, 5일은 <명당>, 6일은 <앤트맨과 와스프>를 감상할 수 있다. <신과 함께-인과 연>, <안시성>, <앤트맨과 와스프> 는 지난 해 관객 수 기준 흥행 TOP 10에 속할 만큼 검증받은 대작들이다. 아울러 5편 모두 TV 방영이 한 번도 되지 않은 작품이라 이용자의 관심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보인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 ‘무비데이’ 영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전용 포인트를 받아 감상 가능하다. 영화를 감상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씩(총 5명)에게 스마트TV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매년 명절마다 이용자들이 가장 기다리고 기대하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무비데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며 “2월부터는 PC로도 결제, 포인트 선물받기가 가능해져 유저들의 편리성을 높이고 국내 주요 지상파 예능/드라마 선물 이벤트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