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미디어넷, 라이프스타일채널 ‘SBS F!L’ 10월 개국

SBS 미디어넷, 라이프스타일채널 ‘SBS F!L’ 10월 개국

964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SBS 미디어넷이 오는 10월 종합 라이프 스타일 채널 SBS F!L을 개국한다고 9월 18일 밝혔다.

채널명 SBS F!L의 F!L에는 Feel(느낌)과 Fill(채우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여 감성을 채워주는 채널로 자리잡겠다는 포부다. 더불어 ‘감성 톡톡’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시청자들과 이야기(talk)하고 그들의 감성에 다가가 감동을 주는(touch) 채널로 다가갈 예정이다.

SBS F!L은 패션, 뷰티, 여행, 푸드, 리빙, 뮤직, 예능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작·편성해 신선한 재미, 놀라운 변화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다채로운 즐거움과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가 융합된 콘텐츠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의 감성 예능을 제작할 방침이다.

이상수 SBS 미디어넷 방송사업본부 본부장은 “SBS F!L은 종합 라이프 스타일 감성 채널로 시청자들이 보고, 느끼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개국을 하게 됐다”며 “남녀 2549을 포함해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감성을 채울 수 있는 SBS F!L만의 콘텐츠들을 준비해 시청자들에게 먼저 다가가 채널의 아이덴티티를 각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