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S4 미니’ 단독 출시

KT, ‘갤럭시S4 미니’ 단독 출시

948

KT는 8월 28일(수) 삼성전자의 새로운 ‘갤럭시 S4 미니(SHV-E370K)’를 오직 KT에서만 단독 출시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4 미니’는 ‘사운드 앤 샷’, ‘그룹 플레이’, ‘S 트랜슬레이터’, ‘S뷰커버’ 등 ‘갤럭시S4’의 주요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되, 4.3” 디스플레이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출시, ‘한 손으로 즐기는 또 다른 갤럭시S4’라고 할 수 있다.

이미 해외에 출시되어 호평을 받은 바 있는 ‘갤럭시S4 미니’는 유럽영상음향협회(EISA)가 유럽지역 최고 전자기기를 선정해 수여하는 ‘EISA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갤럭시S4 미니’는 삼성전자와 KT가 단독으로 출시하는 첫 번째 스마트폰인만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우선, 가입 시기에 관계없이 ‘갤럭시S4 미니’를 구매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3만원 상당의 ‘배터리팩’ 또는 ‘S뷰커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젠하이저 등 고급 헤드폰 10종의 할인쿠폰 및 올레클럽 ‘별’을 통해 헤드폰 최대 5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KT만의 차별화된 고객 감동 ‘2배’ 서비스를 통해 데이터, 요금, 콘텐츠 등 전 분야에서 2배 혜택을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 인기몰이중인 ‘유선무선 완전무한 요금제’에 가입하면 유무선 무제한 음성통화에다 기본 데이터양까지 2배로 늘려 제공하는 국내 최강 음성, 데이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최근 출시한 ‘인터넷 올라잇’에 가입 후 가족이 사용 중인 LTE 회선과 함께 결합상품 ‘All-IP 올라잇’에 가입하면, LTE 회선수와 이용요금에 따라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월 25,000원)의 절반 또는 전부에 상응하는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TE 1회선만 이용중인 1인 가구 고객도 요금제에 따라 최대 10,000원까지 ‘인터넷 올라잇’ 이용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