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범식 LG유플러스 신임 CEO “폭넓은 관점 제시하는 리더 되겠다” ...

홍범식 LG유플러스 신임 CEO “폭넓은 관점 제시하는 리더 되겠다”
성장 위한 핵심 키워드로 △고객가치 창출 △차별적인 경쟁력 △기본기 꼽아

111

[방송기술저널 전숙희 기자] 홍범식 LG유플러스 신임 CEO가 첫 출근일을 맞아 모든 구성원에게 이메일 인사를 전했다.

홍 CEO는 12월 2일 ‘오늘보다 나은 미래, 여러분과 함께 만들고 싶습니다’라는 제목의 이메일을 모든 구성원에게 보냈다. 이메일에서 홍 CEO는 LG유플러스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핵심 키워드로 △고객가치 창출 △차별적인 경쟁력 △품질·보안·안전과 같은 기본기를 꼽았다.

홍 CEO는 “경쟁을 바라보면 2등은 할 수 있지만, 고객을 바라보면 1등 할 수 있다”며 “고객 관점으로 보고, 고객이 미처 알아차리지 못하는 니즈(Needs)까지도 찾아내 혁신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차별적 경쟁력은 작은 성공 체험들이 축적되면서 만들어진다”며 “장기적인 시각을 가지고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하나씩 공략해 큰 것을 성취하는 것을 말한다”고 설명했다. 또 “사람과 마찬가지로 회사도 코어가 탄탄해야 한다”며 “기본기가 단단해야 더 큰 성장을 위해 도약할 수 있다”고 말했다.

끝으로 홍 CEO는 “여러분이 지금까지 창출해 온 성과들이 힘을 받아 더 배가될 수 있도록 또 다른 시각, 폭넓은 관점을 제시하는 리더가 되고 싶다”며 “잘하는 것을 더 잘할 수 있도록 칭찬하고 서로 박수쳐 주는 긍정의 에너지를 널리 퍼뜨리고 싶다”고 밝히며 인사를 마무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