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노트FE’ 7월 7일 판매 개시

KT, ‘갤럭시노트FE’ 7월 7일 판매 개시

989

[방송기술저널 강민정 기자] KT는 7월 7일 삼성전자 ‘갤럭시노트FE’를 출시하고 전국 KT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 KT 올레샵에서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갤럭시노트FE(Fan Edition)는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사용되지 않은 노트7 자재로 만든 신제품으로 기존 노트7 배터리(3,500mAh) 대신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거친 신규 배터리(3,200mAh)로 교체해 안정성을 강화했다.

갤럭시노트FE는 갤럭시노트 시리즈만의 강점인 ‘S펜’에 방수∙방진 기능을 더했으며 안전한 홍채 인식으로 잠금 화면 해제, 웹 로그인, 보안 폴더 설정 및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가능하다. 갤럭시 S8과 동일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적용했으며 특히 인공지능(AI) 음성 서비스인 ‘빅스비’ 홈화면과 리마인더 기능을 더해 더욱 편리해진 사용성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갤럭시노트FE는 블루 코랄, 골드 플래티넘, 실버 티타늄, 블랙 오닉스 4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69만9600원(VAT포함)이다.

KT는 “갤럭시노트FE 구매 시, 단말 박스 내 제품 색상과 동일한 색상의 정품 클리어뷰 커버가 제공되며 9월 30일까지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 ‘노트FE 출시 기념 S펜 플러스 증정’이벤트 참여 시 한쪽은 노트FE와 동일한 S펜, 다른 한쪽은 볼펜인 ‘S펜 플러스’를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네이버 해피빈에서 사용할 수 있는 Gift Card인 콩쿠폰 3,000원으로 기부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KT 직영 온라인 KT 올레샵에서 갤럭시노트FE를 구매한 고객은 특별한 패키지 사은품(마블패키지, 샌디스크 패키지, 베루스 패키지 中 택1)과 함께 여름휴가용 사은품(브리츠 넥밴드, 기내용 캐리어, 그늘막 텐트, 대용량 보조배터리 中 택 1)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을 통해 기어360 카메라, 삼성 급속무선충전기 컨버터블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샵 상품권으로도 단말 할부원금 결제가 가능하다.

KT 고객은 다양한 추가 할인을 통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8월 31일까지 갤럭시노트FE를 개통하고 KT-K bank 체크카드(통신 캐시백형)를 신규 발급받아 통신비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통신비를 최대 72만원 할인에 2만원 캐시백을 더해 총 74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슈퍼할부 현대카드’로 단말을 할부로 구매한 고객은 이용 실적에 따라 2년 간 최대 48만원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KT 멤버십 포인트(할부원금 5%, 최대 5만원) 및 각종 제휴사 포인트를 모아 추가할인 받을 수 있어 고객 부담을 확 낮출 수 있다.

이현석 KT Device본부 본부장은 “갤럭시노트FE는 안정성을 최우선으로 재설계한 새로운 단말”이라며 “60만원대 가격으로 프리미엄 단말 고유의 기능인 홍채인식, S펜까지 이용 할 수 있어 갤럭시노트를 사랑하는 팬(Fan)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