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기술저널 이진범 기자]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전 세계 신규 고객들이 기존 타사 CDN 서비스 제공 업체에 지불하는 동일 금액으로 90일간 라임라이트의 CDN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으며, 리버퍼율이 최소 10% 낮아지지 않으면 금액을 전액 환불 보증해주는 ‘체험 마케팅(EXPERIENCE FIRST)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월 31일 밝혔다.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CDN 서비스가 약속대로 이행되면 고객들은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향후 12개월간 동일한 금액으로 라임라이트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박대성 라임라이트 네트웍스 코리아 지사장은 “온라인 시청자가 리버퍼링 때문에 ‘영상 보기’를 포기한다면 고객사의 수익은 악화될 수 있다”며 “시청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언제 어디에서나 모든 디바이스에서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이어 “라임라이트 네트웍스의 획기적인 콘텐츠 전달 기술은 영상 리버퍼율을 10% 이상 낮춤으로써 이 같은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보장한다”라고 강조했다.
‘체험 마케팅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메일(infokorea@llnw.com) 또는 전화(02-2010-8848), 웹사이트(https://www.limelight.com/video-rebuffer-promo)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