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 참가자 모집

캐논,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 참가자 모집

821
       공연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함께 통영국제음악제 앙상블의 음악회도 감상할 수 있는 기회
       캐논 여성 정품 회원 대상으로 8월 19일까지 캐논 홈페이지에 참가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작성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대표이사 강동환, www.canon-ci.co.kr)이 8월 28일 열리는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 참가자를 15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8월 19일까지이며 캐논 여성 정품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6회째를 맞는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여성들도 쉽게 사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여가 활동과 사진 강좌를 접목시킨 프로그램이다. 지금까지 꽃꽂이, 요리, 메이크업 등의 주제로 클래스를 진행해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행사의 참가자들은 약 2시간 동안 ‘공연 사진 촬영 노하우 강좌’와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음악회에 앞서 진행되는 사진 강좌에서는 캐논 플렉스 포토 아카데미에서 좋은 강좌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포토제리아’ 이홍기 감독이 강사로 나선다. 이홍기 감독은 뮤지컬과 콘서트 촬영 등 풍부한 경험을 토대로 공연 사진 촬영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강좌 후에는 ‘TIMF(통영국제음악제) 앙상블’의 음악회가 진행되어 배운 내용을 토대로 공연 사진을 실제로 촬영해볼 수 있다. ‘TIMF 앙상블’은 통영국제음악제의 홍보대사 역할을 담당하기 위해 2011년 창단했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벌이고 있다.
 
오는 8월 28일 압구정 캐논 플렉스 지하 갤러리에서 진행하는 ‘한여름밤의 플렉스 음악회’는 캐논 여성 정품 회원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8월 19일까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www.canon-ci.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를 원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5명(동반 1인 가능)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8월 21일(화) 오후 5시 이후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캐논의 복합문화공간 캐논 플렉스에서는 8월 30일까지 통영국제음악제 10주년 기념 전시 ‘WITHOUT DISTANCE’도 진행한다. 이 전시회는 통영국제음악제가 10주년 동안 걸어온 발자취를 볼 수 있으며 세계적인 연주자들의 공연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만날 수 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캐논 레이디 클래스는 공연사진 촬영 노하우도 배우고 음악회도 볼 수 있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라며 “캐논은 앞으로 좀 더 다양한 주제의 캐논 레이디 클래스를 진행해 여성들의 사진 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VOL.200 방송과기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