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승리 ‘청춘페스티벌 2018’에 참여

빅뱅 승리 ‘청춘페스티벌 2018’에 참여

49

4월 16일~29일, EBS 중학 사이트에서 이벤트 진행

[방송기술저널 민서진 기자] EBS는 강연문화 콘텐츠 기업 마이크임팩트와 제휴해 4월 ‘아무나 대잔치 청춘페스티벌 2018’(이하 청춘페스티벌 2018) 공연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하는 ‘청춘페스티벌 2018’은 ‘좋은 대학교에 가야 돼’, ‘자랑스러운 딸, 아들이 되어야지’ 뭔가 꼭 돼야만 한다는 부담감을 잠시 내려놓고 그냥 아무‘나’ 되자! 라는 취지의 강연형 공연으로, 5월 12일(토)과 13일(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진행된다.

이번 공연에는 빅뱅 승리를 비롯해 송은이, 김숙, 유병재, 박명수, 노홍철, 진선규, 자이언티, 식케이, 잔나비, 1415 등의 연사와 4팀의 공연 팀이 함께 한다.

EBS와 마이크임팩트가 진행하는 공연 초대 이벤트는 4월 16일부터 29일까지 EBS 중학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EBS 중학 뉴런이나 TV중학을 활용한 학습 후기를 SNS에 올리고 링크를 EBS 중학 사이트에 남기면 된다. 학생 중 우수 학습자를 선정해 청춘페스티벌 2018 공연 티켓, EBS중학프리미엄 서술형 특강(수학,과학) 강좌 이용권을 제공한다.

EBS 중학 사이트 관계자는 “학습과 진로의 부담감으로 지쳐있는 중학생들에게 ‘나’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기회와 용기를 주고, 학습 시 곁에서 힘이 될 수 있는 EBS 중학 무료 콘텐츠 활용을 독려하기 위해 마이크임팩트와의 공연이벤트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힘이 되자는 취지의 재미있는 공연이벤트를 다양하게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