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고객 중심’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SK브로드밴드, ‘고객 중심’으로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

521

[방송기술저널 민서진 기자] SK브로드밴드는 3월 8일 모바일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하고 방문자 확대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SK브로드밴드는 모바일 홈페이지의 UI를 개선해 정보 탐색 단계를 축소함으로써 편의성을 높이는 한편, B tv 콘텐츠 상세정보 제공과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 바로가기 연결 등 미디어 플랫폼으로서의 이미지를 강화했다. 특히 ‘내게 맞는 상품 찾기’와 같은 상품 추천 기능을 강화해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또 고객이 속한 업종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안하는 ‘업종별 페이지’를 신설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연계해 전문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고객 대상 기능도 강화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번 개편을 맞아 이달 말까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90명에게 교보문고 상품권 3만원권(30명), 커피빈 텀블러(30명),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치즈엣지L+콜라 1.25L(30명)를 증정한다.

또한 4월 30일까지 기가인터넷과 B tv 프라임을 AI 셋톱박스인 B tv x NUGU와 함께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 B tv x NUGU 월 임대료를 2,200원 할인해주며, B tv 2대 동시 가입 시 2번째 B tv 기본료 50% 할인과 함께 AI 스피커 NUGU 미니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고객 뿐만 아니라 기업고객을 대상으로도 진행된다. SK브로드밴드는 4월 30일까지 기업인터넷전화와 클라우드 컨택센터, 웹팩스 서비스에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 각각 기업인터넷전화 심플 CRM 6개월 무료, 클라우드 컨택센터 1개월 무료, 웹팩스 2개월 기본요금 무료 등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 서비스의 신규 가입 및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전화(개인고객 : 1600-0106, 기업고객 : 1600-0108)로 신청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 측은 “그동안 누적된 고객 방문 데이터에 기반해 메뉴를 개편함으로써 접근성과 편리성을 높였다”며, “상품 추천 및 가입 상담 기능을 강화하고 모바일 화면에 맞춘 카드형 UI를 적용하는 등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이번 개편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