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9월 20일 잠실야구장서 ‘무적LG그램데이’ 개최

LG전자, 9월 20일 잠실야구장서 ‘무적LG그램데이’ 개최

107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LG전자가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승리를 기원하며 9월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무적LG그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무적LG그램데이 사전 이벤트로 먼저 해당 일 경기 티켓을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가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카카오톡으로 이벤트 페이지를 주변 지인들에게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인당 2매의 경기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페이지와 자세한 참여 방법은 LG전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기 당일에는 잠실야구장에 ‘LG 그램처럼 가볍게 승리하자’는 테마로 브랜드존을 열고 LG트윈스 응원 포토월, 제품 체험존 등을 마련할 예정이다. 브랜드존 방문객들에게는 무적LG 미니 깃발, 그램 부채 등 LG 트윈스 응원 도구를 제공한다.

경기장 내·외부에서 100% 당첨 럭키드로우, 그램AI 퀴즈, 전광판 이벤트, 직관 인증샷 이벤트 등도 진행한다. 럭키드로우 경품으로는 LG 그램 노트북, 울트라탭, 노트북 파우치, 마우스패드, LG트윈스 유니폼·야구공, 에코백, 간식세트 교환권 등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행사 당일 야구장 전광판을 통해서도 이닝 이벤트를 진행, 참여자 대상 LG 그램 프로 노트북, 울트라탭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존에서는 지난달 LGE닷컴 단독 출시 후 열흘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외장그래픽 탑재 LG 그램 프로 등 신제품들을 사용해볼 수 있다. 2025년형 LG 그램 프로는 온디바이스 AI와 클라우드 AI 솔루션을 모두 제공하는 ‘멀티 AI’ 기능에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 시리즈2, 외장그래픽까지 탑재하고도 무게는 단 1.36kg, 두께는 1.58cm(16Z90TR 기준)로, 초경량 노트북의 휴대성을 갖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