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강화

LG유플러스, 장기고객 혜택 강화

67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혜택을 강화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2월 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매월 대표 멤버십 프로그램인 ‘유플투쁠’ 혜택일 중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을 장기고객데이로 지정해 식음료·문화 등의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장기고객데이 외 정기적으로 특별한 체험형 문화·여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LG유플러스에 대한 만족도와 신뢰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달은 설을 맞아 5만 원 상당의 LG생활건강 센티드 모먼트 플로럴 선물 세트를 추첨을 통해 추가 선물하고, 다음 달부터는 시즌에 맞는 문화 활동 초청을 포함해 다양한 선물을 매월 제공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장기고객 외에도 모두가 누릴 수 있는 유플투쁠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달 ‘배민클럽’ 2개월 무료 이용권을 새롭게 제공한 데 이어, 이번 달부터는 겨울방학을 맞아 온라인 학습 플랫폼 ‘엘리하이’ 혜택을 12일부터 선보인다.

설 연휴에 맞춰 가족과 즐길 수 있는 혜택도 준비했다. 날짜에 맞춰 △2일 비발디파크(리프트 50% 할인) △11일 스파랜드(40% 할인) △13일 주렁주렁(35% 할인) △9~13일 뮤지컬<렌트>(40% 할인), <보니 앤 클라이드>(30% 할인), 전시<미피와 마법 우체통>(40% 할인), <헤일리 티프먼>(30% 할인), 뮤지컬 <페인터즈>(50% 할인) △13일 스몹(30% 할인)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매월 인기 혜택인 △9일 파리바게뜨 6천 원 할인(2만 원 이상 구매 시) △10일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9천 원 할인 △11일 스타벅스 별 리워드 8개 제공 △카카오페이지 5000원 캐시 증정 △오뚜기몰 30% 할인 △13일 CGV 유플투쁠(팝콘M+음료M) 증정 △19일 윌라 1개월 무료 이용권 △20일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이용권 등은 최대 물량으로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