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2023 국가서비스대상’ 4년 연속 대상 수상
“수준 높은 콘텐츠와 차별화한 브랜드 경험 제공”

285

[방송기술저널 전숙희 기자] LG유플러스의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가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하는 ‘2023 국가서비스대상’에서 4년 연속 키즈 콘텐츠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6월 29일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은 1993년 산업자원부의 허가를 받아 설립한 싱크탱크로, 매년 한 해 동안 부문별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선택받은 서비스를 평가해 국내 경제 발전과 서비스 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국가서비스대상’ 시상 제도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은 ‘2023 국가서비스대상’은 29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아이들나라는 키즈 콘텐츠 부문에서 4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아이들나라는 LG유플러스 IPTV ‘U+tv’와 모바일 앱을 통해 프리미엄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U+3.0 핵심 플랫폼으로, 양방향 콘텐츠와 오리지널 콘텐츠 등 5만여 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독서 육아와 관련한 유익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박종욱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CO(전무)는 “이번 수상으로 고객 경험을 혁신하기 위해 선보인 키즈 전용 서비스 ‘아이들나라’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이들이 자라는 과정에 꼭 필요한, 부모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성장 케어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콘텐츠와 서비스 강화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