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0대 대상 데이터 로밍 무료 프로모션 진행

KT, 20대 대상 데이터 로밍 무료 프로모션 진행

522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KT가 20대를 대상으로 데이터 로밍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는 20대 전용 5세대(5G) 요금제 ‘Y슈퍼플랜’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20대 고객에게 데이터 로밍 무료 혜택을 주는 ‘Y로밍패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월 21일 밝혔다.

‘Y슈퍼플랜’ 요금제는 국내외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5G 슈퍼플랜 요금제의 기본 콘셉트를 유지하며, 데이터 로밍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Y로밍패스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세계 185개국에서 최대 1Mbps(초당메가비트) 속도로 데이터 로밍을 5일간 무료로 쓸 수 있다.

Y박스 애플리케이션에 가입한 만 29세 이하 KT 고객이면 연간 1회 신청할 수 있고, 방학 기간인 이달 20일부터 다음 달 29일 또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 중 5일간 데이터 로밍을 이용할 수 있다.

또 ‘Y로밍’을 주제로 기발한 Y 포즈를 취하거나, 국내에서 185개 Y로밍국과 관련된 지명·상호·물건을 찾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사진을 찍어 올리면 경품을 주는 ‘Y시그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성환 KT 5G/기가사업본부장(상무)은 “해외여행 수요가 큰 20대의 데이터 로밍 부담을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은 배로 더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실생활에 보탬이 되는 고객 중심의 혜택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