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펭수’-GS25,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EBS ‘펭수’-GS25, 정식 라이선스 계약 체결

1089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EBS의 <자이언트 펭TV>가 GS25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해 ‘펭수 X GS25’의 컬래버레이션에 나섰다.

GS25는 이번 라이선스 계약에 대해 “펭수와 손잡고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된 것은 소신있고 진실되게 할 말은 꼭 하는 모습 뒤에, 따뜻하게 상대를 배려하는 펭수의 모습이 올해로 출범 30주년을 맞은 GS25의 고객을 향한 ‘진심(眞心)’과 부합됐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GS25는 펭수의 자신감 있고 당찬 감정표현과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발언으로 마음의 위안을 얻고 쾌감을 느끼는 고객들의 감성을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과 프로모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펭수와 GS25의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2월부터 차례로 만나볼 수 있다. GS25는 펭수 노트, 스티커세트, 등신대가 동봉된 밸런타인데이 기획세트 3종에 이어, 펭수 마그넷과 굿즈가 포함된 화이트데이 기획세트 3종을 차례로 출시 예정이다. 더불어 3월 중에 펭수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PB상품도 선보인다.

또한 2월 1일부터 GS25 매장에서 펭수 포스터를 랜덤으로 만날 수 있다. 전국 1만 4천여개의 GS25 매장 출입문에 총 5개의 포스터가 부착 되어있어 고객들에게 매장마다 각각 다른 모습의 펭수를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밖에도 GS25는 공식 애플리케이션 ‘나만의 냉장고’를 통해 펭수의 굿즈를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는 프로모션 등 다양한 기획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