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MVP 파트너스데이 개최

카카오, 최우수 협력사들과 MVP 파트너스데이 개최

816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카카오가 5월 30일과 31일 양일간 제주 본사에서 최우수 협력사들과 함께 ‘2019 Kakao Most Valuable Partners Day(이하 MVP 파트너스데이)’를 진행했다고 6월 5일 밝혔다.

MVP 파트너스데이는 지난 2009년부터 카카오가 협력사들과의 소통 증진을 위해 11년간 꾸준히 추진해 온 행사다. 특히 카카오와 파트너사간의 협력 성과 결과를 공유하고 파트너사의 노고에 감사 인사를 전하는 자리로, 상호존중 및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고 있다. 올해는 상•하반기로 나누어 각 1회씩 진행되며, 하반기 행사는 오는 11월 개최 예정이다.

이번 MVP 파트너스데이에는 서버, IDC(Internet Data Center), 네트워크, 회선, CDN(Contents Delivery Network), DB(Data Base), 공사, 보안, 소프트웨어, 용역, 개발, 전산비품, 출입시스템, 고객센터 업체 등 14개 분야의 총 24개 협력사 임직원 47명이 참석했다.

카카오는 제주 본사 투어를 비롯해 동반성장 세미나, 인사이트 강의, 감사패 증정, 레크레이션 등을 통해 협력사 담당자들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에 참석한 한 협력사의 대표는 “카카오만의 특별함과 진심이 느껴지는 뜻 깊은 자리였으며, MVP 파트너스데이를 통해 카카오와 협력사의 파트너십이 보다 견고해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강성 카카오 준법경영실 부사장은 “파트너사의 노고와 지원이 지금의 카카오를 만들었다고 확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매 순간 파트너사들과의 상생을 통해 동반성장 문화 정착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