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도전자 공개 ...

넷플릭스,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도전자 공개
2월 24일 오후 5시 1분 공개

1604

[방송기술저널 이진범 기자] 오는 2월 24일 오후 5시 1분에 공개되는 넷플릭스 최초의 글로벌 서바이벌 시리즈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의 도전자 명단이 공개됐다.

‘비스트마스터: 최강자 서바이벌’에는 한국, 미국, 브라질, 멕시코, 독일, 일본 등 6개국 총 108명의 도전자가 출연한다. 퍼스널 트레이너, 스포츠 강사를 비롯해 엔지니어, 헤어드레서 등 다양한 배경을 가진 전 세계 도전자들이 한데 모여 자신의 한계점에 도전하게 된다. 이들은 전리품이 걸린 서바이벌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모든 장애물 코스를 통과해야 한다.

6개국에 맞는 현지화 버전으로 각각 제작됐으며 각 국가의 진행자가 해설을 맡았다. 우리나라에선 박경림과 서경석이 진행자로 나서 국내 시청자들만을 위한 해설을 제공할 예정이다.

세계 각국의 유능한 도전자들에 맞서 경쟁을 펼치게 될 한국 도전자들은 총 18명이다. 한국 도전자들은 MMA·종합격투기 파이터 챔피언 유우성, 아이스 클라이머 박희용, 농구선수 김우철, 스턴트 감독 이태영, 전 특수부대원인 이진봉과 방창석, 크로스핏 트레이너인 김현호, 체조 선수 김윤환과 김윤경, 퍼스널 트레이너 오대성, 김동건, 강경덕, 김종석, 크로스핏 선수 이구훈, 피트니스 모델 한면덕, 수영 코치 장성순, 배우 권태호, 파쿠르 코치 김태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