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SK브로드밴드,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기업부문 최우수상 수상

469

[방송기술저널 백선하 기자] SK브로드밴드는 11월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한국광고문화회관에서 열린 사단법인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 주최 ‘2019 제9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에서 기업부문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한 온라인 홍보,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공감 및 소통 활동에 두각을 나타낸 기업 또는 공공기관에 수여하는 상이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Newsroom’, ‘Technology’, ‘B tv Culture’, ‘Social Life’ 등 4개 카테고리로 구성했으며 주제별로 다양한 외부 필진 및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입맛에 맞는 트렌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1인 가구의 증가로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혼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놀이법을 에디터가 직접 체험한 영상과 이미지로 소개하는 기획 콘텐츠 ‘혼놀 보고서’가 가장 높은 호응을 얻었다.

이밖에도 인기 인스타그래머 문주연 작가와 제작하는 영화 속 레시피 ‘무비쿡’, IT 전문기자인 최필식 작가의 ‘IT 읽어주는 남자’ 등 다양한 기획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공식 블로그는 2011년 개설해 29일 현재 총 3,472건의 게시물을 발행했으며 일 평균 1,500명 이상이 방문해 누적 방문자 수 약 1,3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블로그를 통해 회사 소식 전달은 물론 이벤트 뒷얘기 등 다양한 스토리와 함께 고객에게 다가간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블로그를 포함해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