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U+모바일tv’ 개편 기념 무료영화 제공

LG유플러스, ‘U+모바일tv’ 개편 기념 무료영화 제공

1462

[방송기술저널 강민정 기자] LG유플러스가 모바일 인터넷TV(IPTV) ‘U+모바일tv’ 개편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2월 28일까지 인기영화 무료 상영관 및 할인관을 운영하고, 유료 콘텐츠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기존 ‘U+비디오포털’의 명칭을 ‘U+모바일tv’로 바꾸고 새로운 이용자 인터페이스(UI) 및 고객 맞춤 추천 기능을 적용해 선보였다. 고객의 편의성을 개선하기 위해 ‘콘텐츠 이어보기’, ‘찜한 콘텐츠’ 메뉴를 첫 화면에 배치하고, 최신 시리즈물 전편 정주행이 가능하도록 ‘오프닝 건너뛰기’ ‘다음화 바로보기’ 기능 등을 추가했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매주 최신 인기 영화 1편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 상영관을 운영하고, 인기 영화 5편을 3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무료 영화는 창궐(15~21일)과 상류사회(22~28일)다. 할인 영화는 15~21일까지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노트북, 위대한개츠비, 첨밀밀, 미 비포유 등 5편이며, 22일~28일까지 제공되는 영화는 22일 0시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또한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해 유료 콘텐츠 시청 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을 증정한다.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고 이름과 연락처를 기재하면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자주 출석할수록 혜택이 커진다.

5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3천 명, 8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20명, 10일 이상 출석한 이용자 중 10명을 추첨해 각각 △10% 할인권 △1만원 할인권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5일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안내된다.

또 스토어에서 앱에 대한 평점과 후기를 남긴 이용자 중 4천 명을 추첨해 U+모바일tv 1천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개편된 U+모바일tv 앱을 이용자가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콘텐츠 구매에 대한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더 많은 혜택을 통해 더 좋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고민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