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 ...

KT,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족 만족 프로젝트’ 시행
디즈니+ 제휴 혜택 강화해 결합 요금제 등 선보여

246

[방송기술저널 전숙희 기자] KT는 가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춤된 혜택을 제공하고 가족 구성원의 요구를 섬세하게 충족하고자 ‘가족 만족 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1월 16일 밝혔다.

이를 위해 KT는 디즈니+ 제휴 혜택을 강화한다. 지니 TV와 최신형 셋톱박스 ‘지니 TV 셋톱박스 A’ 또는 ‘지니 TV 셋톱박스 3’를 이용하는 고객은 미디어포털로 디즈니+를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지니 TV 최신형 셋톱박스의 리모컨에는 디즈니+ 핫키를 적용한다.

또한, IPTV 요금과 디즈니+ 이용료를 결합한 지니 TV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와 지니 TV 디즈니+월정액 서비스도 새롭게 선보이며, OTT 구독 서비스도 리뉴얼해 넷플릭스, 디즈니+, 유튜브 프리미엄, 티빙, 지니 스마트 음악 감상, 밀리의서재, 블라이스 셀렉트 등 여러 구독형 서비스를 KT홈페이지 OTT 구독 페이지에서 구독 신청할 수 있다.

KT Customer사업본부장 구강본 상무는 “유무선 서비스를 기반으로 성장해 온 KT에게 ‘가족’은 만족과 보답을 드릴 최우선 고객”이라며, “앞으로도 KT는 가족에 중점을 두고 가족 구성원 모두가 KT에서 가장 좋은 통신 경험과 혜택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