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페이지 무료로 만든다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로 만든다

721

(방송기술저널=이현희) 웹에이전시 홈사랑넷은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는 개인이나 기업 등 모든 업체에게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무료로 지원해 준다고 밝혔다. 영세 사업장을 중심으로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시장개척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PC에서 모바일로의 인터넷 사용자층이 넓어지고 있는 가운데 과거 PC용 홈페이지를 모바일로 보면 플래시 메뉴나 내용이 보이지 않거나 보기가 불편한 홈페이지들이 다수 존재한다. 이 사이트들을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추가 제작하여 사용자가 PC로 접속했을때에는 기존 홈페이지를, 모바일로 접속했을 때에는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보여지게 하는것을 홈사랑넷에서 무료로 지원하는 것이다.

다만 템플릿 등 기본 틀만 제공하고 안에 내용을 고객이 직접 채우는 방식이 아니라 전문 디자이너가 개별적으로 디자인해서 완성까지 시켜주는 것이라 홈페이지를 전혀 몰라도 모바일 홈페이지제작이 가능하다. 초보자도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뜻이다.

특히 기존 홈사랑넷에서 관리하고 있는 업체뿐 아니라 타사에서 제작하거나 관리받고 있는 업체도 모바일 홈페이지제작을 지원하며, 홈페이지가 없을경우 도메인과 호스팅만 신청하면 무료형 홈페이지제작과 더불어 모바일 홈페이지도 함께 제작된다. 

홈사랑넷은 2001년에 설립된 홈페이지 및 쇼핑몰 제작 전문 웹에이전시로, 제작 후에도 파트너로서 함께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업이다. 이외에도 사후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업체들의 유지보수를 무료로 지원해주고 있으며, 무료시안제공 사이트 프리시안(http://www.freesian.co.kr)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