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론칭

SK브로드밴드, VoD 추천 프로그램 ‘tv 픽’ 론칭

146

[방송기술저널 장안정 기자] SK브로드밴드는 B tv의 주문형비디오(VoD)를 소개하고 추천해주는 ‘tv 픽’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4월 22일 밝혔다.

‘tv픽’은 △일주일 동안의 화제작를 리뷰하고 베스트 프로그램을 추천 △몰아보기 추천작 소개 △제작 현장 이야기 코너로 구성되며, 신작부터 이전 명작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하고 제작 현장의 숨은 이야기를 전한다.

특히 ‘화제작 리뷰와 베스트 타이틀 추천‘은 1시간 매출 40억 원 완판 신화의 쇼호스트이자 공중파 방송 예능에서 활약 중인 MC 이민웅 씨가 추천하는 인기작 VoD 코너이다. 시청 포인트와 화제가 되고 있는 내용을 전달해 시청자들의 시청 욕구를 자극한다.

B tv는 영화평론가 이동진 씨와 소설가 김중혁 씨가 진행하는 ‘영화당’과 씨네21 주성철 편집장과 영화 마니아이자 방송인인 오상진 씨가 진행하는 ‘무비빅’으로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에서 독보적인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tv픽’은 B tv가 영화 가이드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전문성과 차별성을 TV 콘텐츠 가이드 프로램으로 이은 서비스로, 국내 유일의 TV 다시보기 VoD 추천 프로그램이다. 또 타 채널에서는 볼 수 없는 제작 현장 이야기 코너 등 내용과 형식에서 가이드 프로그램에 새로운 시각을 불어 넣을 것으로 예상된다.

‘tv픽’은 B tv 800번과 50번 채널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매주 화요일 오전 12시에 새로운 방송이 업데이트된다. TV 다시보기 메뉴를 통해 해당 VoD와 연계 타이틀을 언제든 시청할 수 있다.

김혁 SK브로드밴드 세그먼트트라이브장은 “tv픽은 최근 tv 프로그램 내용도 발 빠르게 따라가야 하는 대상이 되고 있는 트렌드와 국내 퀄리티 있는 드라마 장르물이 많이 공급되는 환경 속에서 기획됐다. 정주행 몰아보기 시청이 증가하는 소비 형태에 맞춰 쉽고 편하게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