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 포레스트’부터 ‘신과 함께’까지 SBS 추석 영화 라인업 공개 ...

‘리틀 포레스트’부터 ‘신과 함께’까지 SBS 추석 영화 라인업 공개
추석 연휴 내내 인기 영화 선보여

2680

[방송기술저널 민서진 기자] SBS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 온 가족이 함께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영화 볼거리를 선정했다. ‘리틀 포레스트’, ‘신과 함께-죄와벌’을 필두로 다채로운 추석 특선 영화 라인업을 선보여 연휴 기간을 빈틈없이 채울 예정이다.

먼저, ‘신과 함께 죄와벌’은 지난 겨울 국내 극장가를 강타한 작품으로 올 여름 2편까지 흥행몰이를 이어가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 영화의 원작은 웹툰 작가 주호민의 웹툰으로 소방관인 자홍이 고층 빌딩 화재 현장에서 아이를 구하려 뛰어내리다 사망하고 저승에서 49일 동안7번의 재판을 거치며 격는 이야기다. 화려한 CG와 연기로 화제를 모았던 판타지 영화 ‘신과 함께 죄와벌’ 은 9월 26일 오후 8시 45분에 추석 특선 대작으로 편성해 시청자의 안방을 두드린다.

9월25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하는 ‘청년경찰’도 놓칠 수 없다. 대세 배우 박서준, 강하늘 주연의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과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의 혈기왕성 코믹수사액션물로 한국 코미디 영화의 새로운 버전을 만들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던 작품이다.

추석연휴 첫 날 영화로는 ‘리틀 포레스트’를 방송한다. 9월 22일 오후 9시30분 방송하는 ‘리틀 포레스트’는 잠시 쉬어 가도, 조금 달라도, 서툴러도 모든 것이 다 괜찮은 청춘들의 아주 특별한 사계절 이야기다. 김태리, 류준열 주연의 작품으로 전원 풍경과 음식 우정 그리고 가족의 마음이 감동으로 그려지는 영화다.

민원 왕 도깨비 할머니와 원칙주의 9급 공무원의 운명적 만남을 그린 나문희, 이제훈 주연의 ‘아이캔스피크’도 9월 24일 오후 8시 45분 방송한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랜 세월 동안 숨겨온 진심, 이제는 꼭 하고 싶은 말과 듣고 싶은 말이 있다면 또는 진한 감동이 필요하다면, 바로 이 영화를 추천한다.

9월 23일 오후 1시 10분에는 박근형, 윤여정 주연의 ‘해적’을 방송한다. ‘해적’은 김남길, 손예진, 유해진 주연의 액션 어드벤처 영화다. 조선을 뒤흔든 전대미문 최강 도적들의 대격전이 숨 가쁘게 펼쳐진다.

추석 막바지도 풍성하다. 9월 26일 오전 10시 50분에는 누적 관객수 970만 명을 동원한 이일형 감독의 ‘검사외전’이 예정돼 있다. 황정민, 강동원, 이성민, 신소율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검사외전’은 작품성과 흥행 양쪽에서 큰 성과를 거둔 대작이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