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어느 각도에서나 자유로운 ‘프리 스탑 힌지’ 듀얼 스크린폰 티저 공개 ...

LG전자, 어느 각도에서나 자유로운 ‘프리 스탑 힌지’ 듀얼 스크린폰 티저 공개
‘IFA 2019’에서 공개 예정인 하반기 전략 제품 관련 티저 영상 선보여

40
제공 : LG전자

[방송기술저널 전숙희 기자] LG전자는 하반기에 선보일 전략 스마트폰의 티저 영상을 8월 12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은 약 15초 분량으로 시계 화면으로 시작된다. 시계에는 0°, 104°, 180°가 적혀있는데, 이는 LG전자가 올해 초 선보인 LG 듀얼 스크린을 고정해 사용 가능한 각도를 암시한다. 이어 시계의 분침은 0°에서 180°까지 자유롭게 이동하며 시침과 만난다. 하나로 합쳐진 시침과 분침은 양쪽으로 펼쳐지며 두 개의 화면으로 변신한다.

즉, LG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LG 듀얼 스크린에 ‘프리 스탑 힌지(Free Stop Hinge)’ 기술을 적용했음을 알린 것이다. ‘프리 스탑 힌지’는 노트북 등에서 사용되는 기술로, 화면을 덮은 상태부터 완전히 펼친 상태까지 어느 각도에서나 고정해 사용할 수 있다.

영상의 후반부에서는 LG 듀얼 스크린의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며 닫히는데, 닫힌 화면 상단에도 날짜와 시간이 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LG 듀얼 스크린이 전면 알림창을 탑재한다는 걸 나타내고 있다.

LG전자는 9월 초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스마트폰 신제품과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된 LG 듀얼 스크린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다. 전시회가 개막하는 하루 전날에는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풀만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Pullman Hotel Berlin Schweizerhof)’에서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사전 설명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