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_곧음과 바름을 지향하는 다림비전

업체탐방 _곧음과 바름을 지향하는 다림비전

422

다림비전의 다림은 ‘수직과 수평을 나눈다’는 순 우리말로 ‘곧음’과 ‘바름’을 의미하는 기업정신이 담겨 있다. 차세대 정보 미디어 기술로 새로운 문화를 창조하는 기업, 디지털 비디오 정보 기술로 세계시장을 개척하는 기업, 기술자가 주인이 되는 기업이 다림의 경영 목표이다. 다림비전은 대전에 본사를 두고 생산라인과 아시아 마케팅을 맡고 있다. 서울에서는 국내를 중심으로 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또한 다림비전은 러시아에 연구소를 설립해 장비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한-러간 국제 교류에도 힘쓰고 있다.

유재흥 부사장은 “다림비전은 러시아에 톰스크(Tomsk)연구소를 두고 있는데 러시아는 물자가 부족한 대신에 전기가 저렴하며, 교통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러시아는 초등학교 마치면 모두 전문 교육을 받게 돼 있어 젊은 나이에 좋은 기술을 갖고 있는 인재가 많다”고 설명했다.

96년부터는 미국에 지사를 세우고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올 해에는 중국과 일본에도 총판점 등이 설립될 것으로 보인다.

다림비전의 다양한 상품군

□ 보안장비
다림비전은 보안, 감시 장비를 10년 넘게 개발해 오면서 국내에서 가장 탁월하며 저렴한 가격을 내세워 발전해가고 있다. 특히 디지털 보안장비인 DVR 사업에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주로 광범위하게 모니터를 해야 하는 곳을 중심으로 대형 공항, 경찰청 등에 설치돼 우수성을 나타내고 있다. 또 미국 월드트레이드 센터 등 해외 여러 나라로 수출되고있다.

□ 방송장비
다림비젼의 방송장비로는 고화질 MPEG-2 기반의 실시간 녹화/재생 장비, MPEG-4 다채널 방송 녹화/재상 시스템, 타이틀 콘텐츠나 비디오 편집, APC, 타임 쉬프트등의 장비들로 방송
에 필요한 편집에서부터 송출까지 모든 제품군을이루고 있다.

□ 가상스튜디오
방송에 관한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루어지는 비디오 스위처, 믹서, 크로마키, 3D 렌더링이 실시간 가상 스튜디오이다. 다림비젼의 가상스튜디오는 완벽한 TV 쇼를 연출할 수 있게 해 주는 획
기적인 콘텐츠 제작 도구이다. 진행자 또는 배우한사람이 이 모든 기능을 손쉽게 조작하며 자신만의 쇼를 연출할 수 있다.

□ e-러닝 장비
다림비젼의 e-Learning은 다림의 기술이 집약된 교육용 통합 솔루션이라고 볼 수 있다. e-Learning 분야는 현재 커다란 변혁을 필요로 하고 있다. 기존 시스템들의 식상함과 비효율성은 교육계의 필요와 요구를 충족시켜주지 못하고 있다. 단순히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하고 단순한 인터랙비트 기능만을 탑재한 것이다. 다람의 e-Learning 장비는 이러한 기존의 문제점
을 탈피하고, 교육계에 필요한 요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실시간 3D 가상 스튜디오를 활용하여 1인칭 시점으로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다.
 

댓글 없음

댓글을 남겨주세요